본문 바로가기
리얼커플 추천 국내 감성 숙소

강원도 고성 바다 보이는 펜션 추천 [쏠마린페션] 내돈내산 후기

by 리얼커플 2021. 5. 11.
반응형

강원도 바다 중에 가장 좋아하는 고성 바다를 보기 위해 여행을 다녀왔어요ㅎ

고성 앞바다는 진짜 에메랄드 색의 바다여서 한번 보면 진짜 그 아름다움에 빠지는것 같아요

 고성 앞바다가 훤하게 보이는 고성 앞바다 뷰 펜션을 검색하다가

저번에 모닝하버이후에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의 쏠마린펜션을 예약했어요

예약한 호실은 쏠마린 펜션 VIP501에요~

쏠마린 펜션 입구부터 무료 커피를 들고 테라스로 가서 커피를 마시고 싶지만, 바로 체크인을 했어요ㅎ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2-23 에 위치하고 있는 쏠마린펜션 

저희가 예약한 501호를 그럼 보여 드릴게요~ㅋ

제일 중요한 침대에요~ 원룸 형식이라서 따로 방은 없어요ㅎ

쏠마린 펜션은 침대에서도 해뜨는 일출을 볼 수 있다는 엄청난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침구류도 정말 깔끔해서 커플분들 오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에요~ 침대 매트 쿠션도 굿굿~!!

바다 뷰 진짜 좋죠?! 저기 밖에도

장판이 따뜻하게 나와서

밤에 바다 보시면서

맛있는 고기 구어 드실 수도 있어요ㅎㅎ

대박이죠! 진짜 ㅜ

이 가격에 이 뷰라니~~!

다음번에 놀러 오더라도 강원도 고성으로

오게 되면 쏠마린펜션을 찾을 것 같아요.

처음에 사실 사진과 다르게 유리나

이런 게 더러우면 어쩌지? 싶었는데

전혀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었어요ㅎㅎ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원룸 구조여서

추가 방은 따로 있진 않지만

인테리어 배치를 넘나 이쁘게 해놓으셔서

방이 작다는 게 안 느껴졌어요.

침대 앞쪽으로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대형 티비가 위치 하고 있어요ㅎ

신혼집으로 하고 싶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요~

작은 미니 화장대도 있어서 아침에 여성분들 화장이나 머리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

고데기는 없지만 드라이기는 숙소에 구비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듯해요~ㅋ

방이 넓은 사이즈는 분명 아닌데,

한쪽이 바다 뷰다 보니까 훨씬~ 넓어보이는것 같아요ㅎㅎ

쏠마린 펜션은 오션뷰뿐만 아니라

조리용 식기구 등도 넉넉하게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어요.

 밥솥에 수저, 젓가락, 와인 오프너 그리고 와인잔과 컵들이에요~

 그리고 바닷가 해변에서 놀고 들어오면 화장실이 정말 중요한데 

화장실 한번 보여드릴게요~

화장실도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죠??

 침대 바로 옆에 위치하지 않아서 커플끼리 왔을 때 민망한 소리도 덜 날것 같아요ㅋㅋ

고성 쏠마린펜션에는 역시 기본적인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치약, 수건등 모두 다

구비되어 있고요.

 앉아서 바다뷰만 보아도

힐링 될 것 같은 뷰 아닌가요?

고성 쏠마린 펜션의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실내 바베큐에요

2만원을 추가하면 바베큐그릴을 대여 할 수 있어요

 해변에서 불꽃놀이를 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공짜로 불꽃놀이와 함께 바베큐를 하면서

힐링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다음날 체크 아웃 하기전에도 계속 고성 바다를 바라 봤던거 같아요

강원도 고성에 놀러 가신다면 쏠마린펜션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