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이야기

[원주 숙소 추천] 오크밸리 골프 빌리지 B동 31평 숙박 후기

by 리얼커플 2020. 7. 6.
반응형

이번에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자주 못 가서 큰맘 먹고 수도권에서 많이 멀지 않은 곳을 탐색하던 중

원주에 있는 오크밸리 리조트를 숙소로 정하게 되었어요ㅎ

31평이라는 넓은 평수에 가격이 괜찮게 나와 있어서 인터파크를 통해 할인받아 10만 원 초반대에 예약을 했어요ㅎ

오크밸리 리조트는 오래됐는데 골프빌리지의 경우 리모델링이 된 지 오래되지 않아 깔끔하다고 후기들이 있어서 무척 궁금하기도 했어요

사진으로 봤을 때 엄청 깔끔해 보였거든요

막상 체크인을 하고 들어가 보니, 사진과 똑같이 깔끔하고 사진보다 더 넓었어요ㅎ

오크밸리 리조트 골프빌리지 31평형

문 열고 들어서는 순간 와 진짜 우리 집이 었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였어요

방 2개에 화장실 2개가 있어서 저희는 안방만 썼지만 화장실은 서로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나눠서 썼어요ㅎㅎ

그 점이 진짜 좋았던 것 같아요

거실 사진을 다시 한번 봐도 카메라에 한 번에 다 안담길 정도로 넓어요~

요즘 신혼집을 알아보러 다니고 있는데 서울이라 그런지 평수는 작고 가격은 왜 이렇게 비싼지..

주방도 정말 화이트에 그레이 톤으로 제 취향에는 딱 맞는 인테리어 디자인이었어요

가스레인지도 아니고 인덕션이라 너무 좋고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관리가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맘 놓고 요리해서 먹었어요

안방 사진이에요 안방도 정말 넓기도 하고 침대도 푹신하니 너무 포근했어요

거기다 채광도 잘 들어와서 100% 만족했습니다. 청소 상태도 굿굿~!!

화장실도 엄청 깔끔하고 넓어요 다만 리조트다 보니 일회용품은 직접 챙겨야 해요ㅎ

저는 잦은 출장으로 항상 일회용품을 다량 가지고 다녀서 문제없었어요

화장실이 거실에 한 개, 안방에 한개 총 2개가 있는 게 아직 준비가 안된 저희 같은 커플들에게는 딱 좋은 구조예요~

호텔로 가면 화장실이 한 개라서 서로 민망할 때가 있죠ㅠ 여긴 그런 신경을 안 쓸 수가 있어요

마지막으로 작은 방입니다.

여기 방은 그냥 아무것도 없는데 거실 붙박이장에 침구류가 2인 준비되어있어서 가족들이 왔을 때 이불 펴고 딱 자기 좋은 공간 같아요.

저희는 처음에 입실해서 한번 본 것 말고는 전혀 사용을 할 일이 없었어요ㅋ

이렇게 오크밸리 리조트 골프빌리지 31평형 숙박한 후기를 포스팅했는데요

리조트라 그런가 주말에 행사나 이벤트들도 많아서 가족들이나 아이들을 데려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리조트 자체가 넓어서 아이들을 위한 조그만 놀이공원도 있고 잔디밭이 넓게 많이 있어서 아이들과 숙박하기에 최적의 장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저희도 나중에 아기가 생기고 뛰어놀 정도가 되면 꼭 다시 한번 올 것 같아요

그럼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랄게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