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커플 추천 국내 감성 숙소

이상원미술관 결혼전 춘천가족여행, 파티룸 힐링 후기!

by 리얼커플 2021. 6. 18.
반응형

가족여행으로 딱 좋은 이상원미술관

결혼 전 가족여행을 어디로 갈까? 하다가 너무 멀리까지는 아빠가 운전하기 힘드셔서 3시간 거리 춘천 이상원미술관으로 잡게 되었어요.(내 돈 내산 후기!)

 

 

엄마가 평생 살면서 가장 좋았다며 

엄마 인생 숙소 베스트 1로 뽑았는데 왜 인지 앞으로 

쭉~ 보여드릴게요!

 

 

 

 

 

 

이상원미술관 체크인

 

우선 이상원미술관은 건물이 4개가 있어서 첫 번째 건물에서 체크인을 하셔야 해요. 요 건물이 본관이라고 보시면 되고, 저녁식사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체크인할 때 미술관 카드도 만드는데 요 카드만 있으면 미술관 입장이 1년 동안 무료!라는 사실~

 

 

 

원래 돈 내고 들어가려고 하면 성인 6,000원 청소년 4,000원 정도 하는 것 같네요.

 

 

 

드디어 체크인을 하고 숙소를 찾아 다른 건물로 이동했어요. 이동할 때는 짐이 많으면 숙소 안 카트 끌어주시는 분이 있어서 그걸 이용해도 되고, 차가 있으시면 차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각 빌딩 앞에 주차 자리는 모두 있으니 주차 걱정 없고요!

 

 

 

 

여기는 공예방인데 저희는 이용하지 않을 예정이지만, 커플이나 친구분들끼리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원 미술관은 숙소 제공뿐 아니라 유리공예, 도자기공예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별도 요금)

 

 

 

 

 

이상원미술관 파티룸

 

00:25

동영상 정보 상세 보기

이상원미술관 파티룸

이상원미술관 파티룸이상원미술관 파티룸

이상원미술관이상원미술관파티룸이상원미술관숙박이상원미술관위치이상원미술과파티룸후기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숙소에 드디어 들어왔어요! 짜잔~ 보이시나요? 진짜 대박이죠 ㅠ 숙소 안에서 밖에 숲이 다~~~~~보여요!

 

 

 

 

거기다가 거실도 어~엄청 넓어서! 아이들과 같이 방문하기에 안성맞춤! 친구들끼리 단체 숙소로 예약하기에도 딱이에요.

 

 

 

 

이상원 미술관 파티룸은 기본 8명이라서 그런지, 냉장고도 2개! 

 

 

 

 

 

샴푸 칫솔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같이보면 좋을 

이상원미술관 후기

https://blog.naver.com/realcouple0815/222401211822

 

이상원 미술관 후기, 서울근교 가족여행으로 좋은 곳

이상원미술관은 제가 작년에 가족여행 다녀온 숙소인데요! 장소도 어찌 보면 서울 근교로 지금 봐도 다시 ...

blog.naver.com

 

 

더블 배드 3개가 있어 저희 가족은 모두 침대에서 잤지만, 몇몇은 거실에서 이불 펴고 잘 수 있게끔 이불도 따로 준비가 되어있어요 ~~ㅎㅎ 

 

 

 

부티 나는 블랙 소파와 테이블~~ 아빠랑 엄마 여기서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어드렸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이상원미술관 파티룸 욕실

 

여기는 바로바로 화장실! 화장실도 넓쥬?! ㅎㅎ 세면대는 2개가 설치되어 있어 인원이 많이도 화장실 한 개라고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화장실도 대리석 느낌을 주어서 고급 지고 좋더라고요.

 

 

 

다음은 침대방! 파티룸이다 보니 따로 방문을 열고 들어가는 형식이 아닌 거실과 침실이 벽사이로 나뉘어만 있어요.

 

 

 

 

이상원미술관 파티룸 침실

 

그래도 넓어서 어! 왜 문이 없지라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침실은 또 침실로 잘 나뉘어있어요.

 

 

 

30대 돼서는 엄마 아빠랑 한곳에서 잔 적이 없는 것 같은데 ㅋㅋ 이번엔 3개 침대가 같은 곳에 다 있어 오랜만에 같이 잤네요.

 

 

 

 

 

침대 중에서도 가장 좋은 뷰를 가진 창문 옆 침대!

 

 

 

누우시면 요렇게 요렇게 바로 숲과 계곡으로 들어가는 길이 제 발밑에 보여요 ㅜ 정말 좋죠 진짜 힐링캠프 온 느낌

 

 

 

분위기 있는 곳에 왔으니 한번 사진 찍고 가야죠? ㅎㅎ

 

 

 

외관 면적은 이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는데, 저 끝은 다른 집이니까 이 길이에 반 정도가 각 룸에서 사용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숙소 앞 계곡

아까 누웠을 때 보이던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을 따라 내려가면, 바로 졸졸졸 콸콸콸 흐르는 계곡이 흐르고 있어요.

 

 

 

 

소리도 좋은데 물은 또 얼마나 맑은지! 저희 조카가 정말 놀기에 노 딱 좋고 물 정말 적시긴 싫은 어른들에게도 너무나 좋은 계곡이었어요.

 

 

 

 

비가 요즘 한참 왔었는데 제가 결혼 전 가족과 같이 가는 마지막 여행인 것을 알았는지 하늘이 참 맑고 날씨도 좋더라고요!

 

 

 

 

선녀인 척 돌 위에서도 찍어보았어요 ㅋㅋ

 

 

 

 

이상원미술관 저녁식사

 

저녁식사는 꼭 이상원미술관에서 안 하시고 다른 음식점 가서 하셔도 되지만, 저희는 멀리 운전하고 오신 아빠 힘드시지 않게 이상원미술관에서 저녁식사를 하였어요.

 

 

 

 

이 뷰를 두고 어디를 가서 식사를 하겠어요 ㅎㅎ 그렇죠?

 

 

 

 

 

통유리에 자리도 넓고 사람도 많지 않아 너무 좋더라고요. 딱 투숙객 위주로만 밥을 먹으니 코로나인 시기에 놀러 오기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제가 결혼 전같이하는 휴가이기도 하지만 이번 휴가는 엄마 환갑 생신 파티도 있어서 더 행복한 휴가였어요!

 

 

 

저희 가족은 나름 서양식 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파스타도 입맛에 딱 맞고, 아빠가 요 아라비따 파스타는 한 그릇 뚝딱하셨죠 ㅎㅎ

 

 

 

 

 

언니는 새우로제리조또 시키고 엄마는 찹스테이크를 시키셨던 것 같아요!

 

 

 

 

비주얼만큼 맛있었는데 ㅜ 특히 특이한 것은 바로 피자! 피자 도우가 그냥 도우가 아니라 페스츄리 도우랍니다!

 

 

 

 

바삭바삭한 부드러운 식감이 피자와 너무 잘 어우러져서 좋더라고요! :)

 

 

 

 

 

보이시죠? 저희 싹 남기 없이 다 먹은 거 ㅋㅋ 양도 진짜 많아요 저희 성인 4+초등학생 아이 1명 있었는데 피자 하나 + 파스타 2개 +리소토 + 스테이크 이렇게만 시켰는데 너무 배불렀어요.

 

 

 

 

수영장

 

다음은 숙소까지 그래도 걸어서 한번 가보자 하고 걸어보니 아까는 보이지 않았던 수영장도 있더라고요!

 

 

 

 

요즘은 비가 와서 사용하지 않는 듯했으나, 물 높이도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높이라 아이들 데리고 오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산세도 너무 예쁘고, 공기도 맑고 맨날 여기서 사시는 분은 얼마나 좋을까요? ㅠ

 

 

 

 

여기가 바로 저희 숙소 내려가는 길인데 길마저도 넘 아름답죠?

 

 

 

 

 

 

숙소 앞마다 놓여져있눈 조명등도 산과 참 잘 어울리는 칼라감이더라고요 ㅎ

 

 

 

 

엄마 환갑 파티

엄마 생파가 드디어 시작되었어요! ㅋㅋ 잠시 밖에 나가있으라며 엄마 아빠를 산책 시키고, 저희끼리 엄청 분주했어요! 아시겠지만 이상원미술관 파티룸엔 주방이 없어요.

 

 

 

 

식기나, 칼도 준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저희가 일회용 접시 요리하지 않아도 먹을 수 있는 것들을 준비해서 왔죠 ㅎㅎ 

 

 

 

 

 

저는 이번 선물로 돈총을 준비했어요! 글자도 총 앞뒤로 제가 넣고 싶은 데로 넣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엄마 하고 싶은 거 다 해~~하며 돈총을 좌르르 뿌려주었는데 ㅋㅋㅋㅋㅋ엄마 돈인 거 확인하시고 찐웃음 지어주셨네요 ㅎㅎ

 

 

 

 

 

그렇게 행복하게 끝난 우리의 짧고 행복했던 1박 2일 여행~

 

 

 

 

 

이상원 미술관 진짜 멀지도 않으면서 코로나 피해 외딴곳으로 놀러 가고 싶으신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꿈을 버리고 행복 찾는 리얼 커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