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커플 추천 국내 감성 숙소

나만알고싶은 오션뷰 가성비 숙소, 강원도 고성 쏠마린펜션!

by 리얼커플 2021. 2. 16.
반응형

남편이랑 부부라는 이름으로 첫 여행을 다녀왔어요!
바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강원도 고성인데요!
재작년 남편이랑 고성 모닝하버 숙소에서
지내고 온 후에 와 이런 바다가 우리나라에
있다니 하면서 놀랐던 곳이기도해요.





첫 번째 사진부터 봐도 아시겠지만
바다가 정~말 이뻐요. 특히,
강원도 모두 이쁘다고 하지만
특히 강원도 고성 바다는
보통의 강원도 바다와도 또 달라요
지이이인짜 이뻐요! 완전 해외 같은 느낌의
바다랄까요??




이게 숙소에서 보이는 모습이에요 ㅜㅜ
참고로 저희는 5층 뷰랍니다 ㅎ
진짜 완전 감동이죠?!
재작년 이 바다를 처음 보고
얼마나 또 눈에 담고 싶었는지
하지만 고성 모닝하버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다시 가기도 어려웠고




가성비가 좋으면서 제가 좋아하는
봉포비치뷰를 담은 숙소가 어디 없을까
했는데 또 남편이 이런 걸 참~ 잘 찾아와요!
오빠가 열심히 서치 해서 보여줬는데
가격도 20만 원대에 착하고



숙소 크기도 크고,
청결도도 좋아 보이더라고요!
특히나 넘나 몸이 지친 저희에게 좋은
스파가!! 실내에 있다니 진짜
안 갈이 유가 하나도 없죠?!



오자마자 스파가 잘 작동해주나
체크해주는 남편 항상 넘 스위트하고
너무나 착한 남편 ㅠ❤️ 진짜
결혼하고도 이렇게 더 좋아도 되는 걸까요? ㅎㅎ
연인끼리 오기에도 딱 좋은 숙소일 것 같아요!




쏠마린펜션 화장실

화장실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충분히 준비되어있으니
걱정 안 하시고 몸만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쏠마린펜션의 가장 장점 중에 하나는
뜨거운 물이 정말 잘 나와요!
진짜 바닥도 엄청 뜨겁고
물도 뜨겁고! 이렇게 온열이 잘 되는 곳은
오랜만인 것 같아요!




강원도 가성비 숙소를 찾으신다면
쏠마린펜션이 가장 적합할 것 같아요!
저희는 지내면서 불편한 점 하나 없었어요
특히나 여자 사장님이
얼마나 친절하신지! 갈 때까지 너무나 친절하게
인사해주셔서 두 번 방문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고성 쏠마린펜션 주방

쏠마린펜션은 음식을 할 수 있도록
여러 접시, 와인, 컵, 밥그릇, 국그릇
냄비, 프라이팬, 와인 오프터 등등이
모두 준비되어있어요.





주방을 바라본 거실 모습도 넘 널찍하고 좋죠?
이 가격에 이뷰에 이런 모던한 펜션이라니!
크기도 다른 곳은 엄청 작아 보였는데
배치도 좋고 뷰도 바다뷰라서 그런지
방이 작다는 느낌은 전혀 안 들었어요



이게 숙소 전체를 담고 있는 한쪽 벽면이라는 게
믿기시나요? ㅜㅜ정말 아름답죠
강원도로 바다 뷰 숙소 찾으신다면
꼭 쏠마린펜션 알아보세요.
참고로 이건 100프로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ㅋㅋㅋㅋ제가 너무 좋다고만 하니까 혹시
광고가 아닐까 싶지만 노노!


 

 

내부에서 바다를 감상하며 저녁도
즐길 수 있으니 바베큐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바다가 바로 앞에 있을 땐
다른 분들이 즐기시는 폭죽놀이를 돈도 안 내고
같이 관람할 수 있다는 사실은 ㅋㅋ 
덤으로 좋겠죠? ㅎㅎ

 

 

 

 

 

고성 앞바다는 꼭 해 뜰 때가 가장 아름다우니까

피곤하셔도 꼭 하루쯤은 해 뜨는 시간에 일어나서 

바다 뷰를 즐겨보시길 바라요~ ㅎㅎ 

 

 

 

아래는 제가 이번주 금요일까지! 

무료보정 이벤트를 받고 있어요~!

 

기간 끝나시기 전에 얼른 

참여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