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이야기

마곡 여심저격✨ 마곡테이블, 발산역주변 데이트코스 맛집!

by 리얼커플 2021. 4. 29.
반응형

여심저격✨ 데이트코스에 제격인
발산역주변 맛집 마곡테이블을 찾았어요👍🏻❤️🥰
완전 야외테라스가 분위기를 벌써 업업 시키는데요



♦️마곡테이블 위치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63

♦️마곡테이블 영업시간
평일,주말 11:30-00:00
(Break time 3:00-5:00)

♦️마곡테이블 주차가능

강서구에 이런 비주얼주터
맛있는 집이 있었다니❤️

매장은 야외도 있고, 식사전용 내부매장+
와인바 전용 내부 매장이 따로 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당일 예약으로 야외테블 예약하고 갔어요🍽
마곡테이블의 좋은점은 이런 테라스가
분위기가 진짜 좋아요 너무 시끌벅적한 곳에 테라스가
위치해있지 않아서 오히려 여유롭고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레스토랑에 왔으면
마곡테이블 메뉴도 이야기를 해야겠죠?
진짜 제가 하나 가장 추천 드릴 수 있는건
마곡테이블 오셨으면
에피타이저는 꼭~드셔보셔야해요!








이건 진짜 안먹고는 마곡테이블 다녀왔다고
할 수 없는 마곡테이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맛이고 비주얼이에요!
저희는 그래서 에피타이저 2개 메인디쉬2개
주문했어요!



특히나 요 해초크래커가 진짜 가벼우면서도
입맛을 당기는 역활을 하는데
맛이 진짜 궁금하실 것 같은데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 진짜
먹어봐야 알아요 ㅎㅎ






다음은 하루 정도 숙성시킨
가지를 이용한 에피타이저 요리인데요
카포나타 브루스게타를 찾으시면 될 것 같아요.

두 에피타이저 모두 6천원!
가격도 완전 착한쳔 아닌가용?!👀👀






메인디쉬로 하나는 파스타
또하나는 다른분들이 많이 안시킨것 같은
새로운 요리 오리 가슴살 요리를 주문했는데
진짜 둘다 너무 맛있었고, 어디서도 먹어본적
없는 맛이어서 행복했어요!!




파스타는 달콤하고 고소하면서도 트러플 향의
풍부함이 중심을 잡아주도러구요!
오리가슴살 요리는 윗부분이 바삭바삭하고
안에 살부분은 가슴살인줄 모를 정도로
그냥 등심인가?싶을 정도로 풍미가 좋고
부드러워요❤️



마곡주변 맛집 고민하고 계시다면,
발산역 맛집 마곡테이블 완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