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이야기

푸켓 가성비 호텔 워라부리 푸켓 리조트&스파

by 리얼커플 2022. 11. 28.
반응형

 

이번에 소개드리고 싶는 곳은 가성비로 최고인 워라부리 푸켓 리조트&스파! 인데요 

제가 묵었던 호텔은 아니고, 지나가다가 어쩌다가 들렸는데 이런 호텔이 있을 수가 있지? 완전 리얼님들 스타일이자나 하고 얼른 영상 찍어온 장소예요. 

워라부리 푸켓 리조트&스파 위치 :

198,200 Karon Beach, Patak Road, Muang District, Phuket, 카론, 푸켓, 태국, 83100

그리고 나서 장소에 대해서 찾아보니까 가격마저 너무 착한거 있죠?! 가끔 아고다 특가로보면 27000원짜리도 있더라구요..(세금미포함가격) 대박가격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정도 가격이면 리조트 퀄리티 말도 못할것 같아요 ㅋㅋ그냥 넘나 착한 가격!

사실 아직 푸켓가는 비행기가 많지않아서 저희도 갔을때 밤 9시 30분에 푸켓에 도착하는 비행기밖에 없어서 하루를 거의 날리는 일정이었는데 그럴때 특히 비싼돈 준고 호텔에 1박하기는 조금 아깝잖아요.그런 비행 스케줄을 가졌을때 꼭 추천드리고 싶은 리조트이지 않을까 싶어요. 

자세한 룸 정보는 아고다 또는 북킹닷컴과 같은 예약어플이용해서 찾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룸 정보는 아래 링크 참고**

 

Woraburi Phuket Resort & Spa (SHA Plus+) 실제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

아고다에서 Woraburi Phuket Resort & Spa (SHA Plus+)의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를 확인하세요! 최저가 보장제 및 예약 무료 취소 가능

www.agoda.com

룸형태는 슈페리어 풀뷰룸부터 디럭스, 풀엑세스룸(요게 바로 그 수영장으로 바로 이어지는 방인 것 같아요) 풀엑세스 룸도..6만원대라니 ㅠㅠ주니어스위트는 7만원! 저 푸켓다녀오기전에 알고싶었던 숙소인데 제가 지내진 못했지만 이런곳 리얼님들이라도 잘 다녀오시라고 알려드려요 :)

저희 다녀온 비용도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은데 비행기는 약 1인당 60만원정도로 다녀왔고, 호텔비용은 약 50만원 3박했어요! 나머지 식사비용은 계산을 사실 안했는데 식비는 하루 10~15만원정도쓴것같아요. 저희 갔을때는 가장 큰 쇼핑몰이 리모델링중이여서 선물은 푸켓시내에서는 안사고, 면세점에서 싹쓰리했어요 ㅎㅎ 저는 과일 말린거보다는 육포나,과자,초콜렛,꿀, 견과류,그레놀라 같은 종류로 사왔는데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미리샀으면 들고다니기도 무거운데 혹시 차를 렌트안하고 가시는 분들이 있다면 선물은 꼭 공항에서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당 ㅎㅎ 

IMG_2396 2.MOV
6.90MB

저 내일 부터 출근해요...ㅠㅠ 3개월 출산휴가 1개월 병가 총 4개월동안 쉬면서 회사랑 멀어졌는데 다시 오랜만에 가려니까 넘나 두근두근한데 잘 다녀올게요 ! 리얼님들 정보통도 놓치지않고 좋은 곳 올려드릴거니까 항상 저희 포스팅 주시해주세요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