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이야기

경주 여행 코스 보문단지 이색적인 카페 [플라비우스]

by 리얼커플 2021.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주의 보문단지 내에 있는 이색적인 디자인 카페를 다녀와서 소개드리려고 해요

콜로세움 건물 자체가 유명해서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은 아실만한 곳이에요

바로 경주 보문단지 내에 있는 [플라비우스] 카페입니다.

플라비우스(FLAVIUS)

경북 경주시 보문로 132-16

플라비우스 정보

전화번호 : 0507-1324-7983

영업시간 : 매일 09시 ~ 23시

주차여부 : 보문단지 내 주차장 이용가능

플라비우스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132-16

경주 보문단지로 들어와 조금만 들어오시면

건물이 특이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플라비우스 가게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어서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비어있으면 주차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플라비우스 카페 내부는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한 구조로 되어 있어요

1층에는 야외 좌석도 있는데 가장 인기가 많은 장소에요

 

경주 플라비우스는 1인 1음료 주문이에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플라비우스 비엔나 가 있었는데

아메리카노가 너무 땡겨서 아메리카노 2잔에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고 바로 야외석을 맡기 위해 야외석쪽으로 나왔어요

야외석에서 바라보는 플라비우스 1층 내부 입구 모습이에요

 
 

어디를 앉을까 하다가 콜로세움 느낌의 벽 부분쪽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어요

특히 문이 열리는 부분이 눈에 들어와서 거기로 잡았는데

날이 좀 더워서 그늘이라 훨씬 좋더라구요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와서 민희가 바로 사진을 찍어줘서

저도 민희에게 분수대 앞으로 가보라고 하고 저도 민희를 찍어줬어요

다시 봐도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드네요ㅎ

사진을 찍다보니, 진동벨이 울려 주문한 커피와 크로플을 찾아왔어요

아메리카노의 맛은 그냥 평범했고, 크로플은 배가 고파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을 얹어서 금방 먹어 치웠어요ㅋㅋ

(제가 혼자 거의 다 먹은듯...)

다른 테이블에서도 예쁘게 나올 것 같아서

커피랑 크로플을 가지고 옮겨서 사진도 찍었어요

일찍 가시면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아요ㅎ

 
 

화장실이 2층에 있어서 화장실 가는김에

2층도 찍어봤어요~ㅎ

2층도 분위기가 깔끔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민희랑 수다를 떨다가 밖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길래

저희도 나가서 왜 많이 찍으시는지 봤더니

여기가 포토존이었네요ㅎ

바로 저도 민희야 저기 가서 서있어봐 하고

사진을 한컷 찍었어요

전체 사진을 담기가 어려웠지만,

똥손인 제가 핸드폰으로 이정도면

역시 배경이 훌륭하다는 결론이 나오네요ㅎ

경주여행 하시면 보문단지 플라비우스 카페에서

커피 한잔 추천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