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이야기

푸켓 현지인들 맛집 Phuket Three monkeys restaurant

by 리얼커플 2022. 12. 5.
반응형

초록초록한 이장소는 푸켓 현지인들에게 더 유명한 핫플레이스 three monkeys  🤍

푸켓 쓰리몽키 주소: 105 หมู่4 ถนนเหมืองเจ้าฟ้า ตำบล วิชิต ตำบล วิชิต อำเภอเมืองภูเก็ต ภูเก็ต 83000

https://threemonkeysphuket.com/en/


처음에 가기전에 꼭 인스타나 구글로 이 장소에 대해 많이 찾아보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장소가 내부에서 엄청커서 진짜 사진찍을만한 포토존이 한두개가 아니거든요! ㅎㅎ


저도 그래서 사실 음식맛 보다도 장소가 특이해서 찾아왔던건데 사실 음식퀄리티도 엄청 만족만족스러웠어요🥹 배가 작아서 많이 못먹은게 아쉬웠던 쓰리몽키스...


메뉴는 양식, 푸켓전통요리, 푸켓퓨전요리, 일식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다 비주얼이 진짜 인스타각인 곳! 모양만 이쁘겠지 했다가 맛까지 좋아서 진짜 푸켓가면 꼬옥한번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싶어요. 


저희는 평일 두시쯤 도착했는데도 사실 대기를 좀 하긴했어요 ㅎㅎ그런데 내부에 들어가니까 생각보다 자리도 널널하고 많이있더라구요! 30-40분 걸린다고해서 5-10컷으로 돌아가는 것 같으니까 기다리고 식사해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이렇게 돔으로된 장소도 있는데 돔으로 된 장소는 예약해야지만 가능하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같아요.참고로 푸켓날씨가 진짜 더워서 저도 여기 들어가서 먹고싶더라구요 ㅠㅠ안에는 에어컨이있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밖에는 아무래도 정글컨셉이다보니 벌레가 ㅎㅎㅎ조금 많다는점 ㅎㅎ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저희는 낮에 방문했지만 불빛이 이쁘게 인테리어되어있어서, 저녁시간쯔음에 방문하시는 것도 분위기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단 한가지 안좋은점은 위치적으로 푸켓메인 비치에서는 조금 멀어서 차가 있으신 분들이 방문하기 편하고, 다른분들은 가기 쪼금 힘드실 수 있어요. 

메뉴 진짜 다 너무 이쁘게나오져? 중간에는 푸켓전통 에피타이저 느낌의 음식이라고해서 시켰는데....홍어+멜젓의 향이 확 새우에 있어서 이건 진짜...드실 수 있겠다 싶은분들에게만 추천드리고 싶고, 오른쪽 음식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고기랑 푸켓 소스들이 어우러져서 현지의 맛을 느끼면서 맛있게 먹고싶다는 분에게 진짜 최고추천 드리고싶어요 ㅋㅋㅋ 

사진보여주면서 꼭 시켜서 드세요! 그리고 저희 남편이 젤 좋아했던건 립! 한국에 비해 정말 싼가격에 먹을 수 있기때문에 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시고 한국가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