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이야기

태백 분위기 맛집 [시월의 곳간]

by 리얼커플 2021.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석연휴에 민희와 여행을 다녀왔어요

강원도 태백을 지나가던 중에 배가 고파 급하게 분위기 좋아보이는

음식점에 가게 됐는데 도착하자마자 외관이 너무 예쁘더라구요ㅎ

시월의 곳간
강원도 태백시 황지동 467-18

 

영업시간 : 11:00 ~16:00 (마지막 주문 오후3시)

일요일 휴무, 월요일 휴무

강원도 태백의 시월의 곳간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가게 앞 갓길에

주차를 하셔야 되요..ㅠ

가게 외부는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멋있는 분위기였어요ㅎ

시월의 곳간 내부로 들어가서 QR인증을 하고

가장 좋아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창가 자리는 총 3테이블인데 이미 두 테이블에는 손님들이 계셨어요

자리에 앉자 사장님께서 야외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창문을 활짝 열어주시고 벌레가 들어오지 못하게 

방충망을 쳐주셨어요ㅎ

메뉴판을 받고 뭘 먹을까 하다가 

일단 돈까스가 저희는 먹고 싶어서 

돈까스와 새우튀김, 유뷰초밥이 함께 있는 스페셜 세트와

차돌 숙주덮밥을 주문했어요~

시월의 곳간은 총 2층으로 되어있는데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을 쓰긴게 많이 보이더라구요~

우리집이 이랬으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감성적인 공간이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제대로 데이트 하는것 같았어요

주문 후에 바구니에 물과 그릇 수저와 포크를 담아 주시는데

이것도 되게 감성적이에요~

5분정도 지나자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ㅋ

스페셜 메뉴의 돈까스와 새우튀김, 유부초밥이에요~

유부초밥 굉장히 특이하지 않나요??ㅎ 

저렇게 롤형식의 유부초밥은 저는 처음으로 봐서 신기했어요ㅋ

차돌 숙주덮밥은 무난한 느낌이에요~ 

 

돈까스와 새우튀김은 정말 맛있었는데

소스가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의 느낌

이라 제 입맛에는 별로 였어요..ㅠ

차돌 숙주덮밥도 평범했고, 분위기와 가격에 비해 

약간 만족 스럽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분위기가 넘 좋아서 민희랑 만족한 

강원도 태백의 시월의 곳간 후기였습니다.ㅎ

다른분들 후기 보니깐 크림파스타가 맛있다고 하네요~

강원도 태백에 커플로 놀러가시면 방문하시고 감성을 느끼셔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