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이야기

부산 광안리 물회 맛집[명품물회]

by 리얼커플 2021. 5. 23.
반응형

바닷가를 놀러가면 꼭 먹게 되는 회!!

여름 휴가를 가시면 꼭 회는 빠지지가 않죠??ㅎ

작년 부산 광안리에 놀러가서 너무 맛있게 먹고 온 물회집을 소개해드려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물회 가격 : 18,000원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수변로 29 7층 701호 

 광안리 해변가 끝에 있는 광안리 회센터쪽으로 가시면 아주 큰 건물이 보이는데

거기 7층에 광안리 명품물회가 위치하고 있어요ㅎ

 엘레베이터를 타고 7층에 내리자마자 광안리 명품물회 가게 안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바로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ㅎ

 가게 중심부에 벚꽃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명품 물회의 메뉴판이에요~

물회 뿐만이 아니라 숯불 장어구이도 검색해 보니깐 맛있다던데 저희는 물회만 먹으러 온거라

기본 물회 18,000원 짜리 2개를 주문 했어요ㅎ

주문하자 마자 기본찬이 나왔어요~

미역국과 깍두기, 멸치볶음 젓갈이 나오는데 간도 잘 맞고 아주 맛있더라구요ㅋ

저희가 안내 받은 바다 보이는 자리에요~ㅎ

바다가 완전히 잘 보이지는 않지만 바다의 분위그는 물씬 느낄 수 있어요~

민희는 수저를 챙겨주고 있네요ㅋ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물회가 나왔어요ㅎ

고소한 깨소금과 함께 이름 모를 회가 엄청나게 많아요~

특이하게 광안리 명품 물회는 쌈채소가 나오는데,

물회에 있는 회를 먼저 쌈으로 싸먹고 남은 회에 육수를 부어서 소면이나 밥을 말아 먹으면 된다고 해요

 

명품물회의 회를 쌈으로 먹다가 그러면 물회가 아닌것 같아 바로 육수를 붓고 소면을 말았어요ㅋㅋ

이렇게 시원하게 먹어야 제가 아는 물회인것 같아요ㅎ

육수가 포항물회와 다르게 완전히 초고추장 느낌이 나서 새콤달콤하게 정말 감칠맛이 좋아서 계속 먹게 되는 양념맛이에요

민희도 육수가 진짜 맛있다면서 회도 엄청 많아서 여기는 나중에라도 또 오자고 하더라구요~

부산 광안리로 여행 오시면 광안리 명품물회 한번 들러서 시원한 물회 한그릇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