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내돈내산

[9,660원] 카야잼 브라운 - 카야하우스

by 리얼커플 2021. 4. 20.
반응형

오늘은 비마트에서 구매한 카야잼 후기를 써볼까해요!
카야쨈은 진짜 여태까지 먹은 각종
딸기쨈, 블루베리쨈, 사과쨈을 다~~~~~
이길 수 있는 잼이 아닐까 싶은데 ㅎㅎ
여러분은 한번 드셔보셨나요?





저도 싱가폴 여행갔다가
카야잼토스트가 유명하다는걸 알고
그때 처음 카야잼을 알게 되었어요.
카야잼은 그냥 빵에 발라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카야잼을 바른 토스트 위에 반숙계란을
살짝 얹혀먹으면 진짜 완전히 또 다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세요.






싱가폴에서도 그렇게해서 토스트를
판매하더라구요! 먹어본 분이면 알겠지만
적절한 달콤함이 있는 특유의
카야잼맛은 매일먹어도 질리지 않을 정도랍니다 ㅎㅎ






그런 카야잼이 급!!
완전 급!! 먹고싶어졌는데 은근 요런제품이
동네 슈퍼에는 안팔잖아요 ㅜ
그래서 찾은 배달의민족 비마트! 에서
찾을 수 있었어요ㅎㅎ


당장은 아니고 내일까지 먹는겅 참을 수 있다
하시는 분들은 쿠팡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야하우스 카야잼 브라운

COUPANG

www.coupang.com








 

카야하우스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전통적인 방식으로
4대째 생산해오고있는
싱키카야의 프리미엄 브랜드라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넘나 맛있더라구요
싱가폴에서 먹던 카야쨈맛 그대로❣️





카야잼이 뭐야?
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카야잼이란 코코넛밀크와 계란,
판단잎으로 만든 싱가포르 전통의 부드러운잼으로
특유의 고소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잼!
✨✨으로 커피와 토스트로 자주 즐기는 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생긴것도 넘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용?
무슨 맛인지 모르시는분들은 진짜이건
먹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진짜 알고 있던 쨈을
머리속에서 다 지우는 맛 ㅎㅎ

 

카야하우스 카야잼 브라운

COUPANG

www.coupang.com

 

카야잼은 그린과 브라운 다르게 판매하고
있는데, 그린과 브라운의 차이는
재료의 함량과 가열온도의 차이에서 오는
색상차이이며 그린은 브라운보다
코코넛 밀크 함량이 높고 부드러우며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당!!


 제가 먹은 브라운은 그린보다
달걀 함유량이 높고! 좀더 진하고 달콤하다는 점~
저는 둘다 한번 트라이해보시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