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내돈내산

[184,990원 ] LG 전자레인지 - 스마트 인버터 MW25B

by 리얼커플 2021. 4. 13.
반응형

신혼부부 가전으로, 제일 많이 사용하고 정말 필요한 제품

전자레인지를 오늘은 소개해 볼까 해요~

LG 엘지 스마트 인버터,

가성비 좋은 신혼 가전으로 정말 저희 부부가 애용하는 전자레인지에요

[사용한 지 6개월 이상]

 

요즘 LG전자가 핸드폰 사업은 접고,

다른 상품에 더 주력한다는데

그도 맞는 것이 진짜 가전은

삼성보단 LG라는 믿음이 굳건히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 저도 느끼기에

LG 제품이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LG, 엘지 스마트 인버터는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이미 좋은

전자레인지이기도 한데요!

그 이유로는 우선 첫 번째 가성비가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엔 아무래도 싸게 구매하는 법이라면

인터넷 제품이 가장 할인율이 좋을 것 같은데요.

제가 찾은 믿을 수 있는 LG 온라인 인증점으로

최저가는 아래인 것 같아요!

https://coupa.ng/bV6DHW

 

[LG전자] &스마트 인버터 전자레인지 MW25B (블랙/강화유리/25L)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사실 귀찮아서 하이마트에서

다른 밥솥, 청소기 등을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했어요!

따로 구매했으면

배송비도 따로 냈을지도 모르는데

그런 부분이 절약되어서 좋았어요.

 

엘지 스마트 인버터 전자레인지 기능 으로는 정말 간편하게 딱 필요한 기능만

들어있다고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엘지 스마트 인버터 전자레인지 디자인의

약간의 신기한 것이라면!

동그란 시간 조절하는 버튼이

누르면 안으로도 들어가서 더 깔끔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주더라고요! ㅎㅎ

또 전체적인 블랙 색감이

음식물이 가끔 튀고 내부가

지저분해짐을 조금 덜 보여주어서

좋았어요 ㅠㅠ

요린이 신혼부부에겐

전자레인지 필수품이잖아요!

엘지 스마트 인버터 전자레인지의

크기감은 딱! 맞는 사이즈 느낌?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은

신혼부부 집에 딱 어울리는 느낌의 전자레인지

인데 그래도 조금 더 작은 집이나

주방이 그렇게 크지 않은 분들에게

적합한 사이즈인 것 같아요.

크게 문제없이

가격 대비 넘나 잘 쓰고 있는

LG, 엘지 스마트 인버터 신혼부부

가전제품으로 강추 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