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이야기

[슈슈블랑] 밤하늘의 별처럼 반짝이는, 셀프 웨딩 드레스

by 리얼커플 2020. 7. 19.
반응형

예비신부 리얼커플 민희가 슈슈블랑 웨딩드레스 투어를 다녀왔어요! 슈슈블랑은 모니카블랑쉬의 세컨드 브랜드여서 더 핫하더라고요!

 

슈슈블랑 이런 예신분들께 추천하면 좋을 것 같아요.

1. 온라인 셀프웨딩드레스는 마음에 들지 않을때!

2. 하우스웨딩 스몰웨딩을 위해 심플하지만 퀄리티 있는 드레스를 선택하고 싶으신 신부님들!

3. 구매는 부담스럽지만, 주인공처럼 입고싶을 때!

4. 셀프 웨딩드레스 남들과 같은 드레스는 이제 그만! 하고싶은 분들~

5. 믿을 수 있는 전문 업체에서 렌탈하고 싶으신 신부님들!

 


남다른 유닉스타일과, 퀄리티 슈슈블랑!

저희커플은 리허설촬영은 진행하지 않았고 셀프 촬영만 진행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또 온라인샵에서 셀프웨딩드레스를 찾으니까 다 똑같은 디자인에 가격은 높고, 퀄리티는 낮더라고요. 그래서 딱히 이걸 굳이 사서 찍고 싶은가? 라는 생각이 또 들게 했어요. 그러다가 찾게된 모니카블랑쉬의 세컨드 브랜드 슈슈블랑이 넘 맘에들어서 여기서 대여해야겠다 싶었어요!

 

 

슈슈블랑 피팅하러 갔을때도 참 좋았던 점이 셀프웨딩드레스이지만, 피팅장소 자체가 원래 전문웨딩 드레스 업체이기 때문에 본식 드레스피팅하는 곳과 같은 곳에서 진행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피팅옷을 입을때도, 슈슈블랑에서 이미 가지고 있는 티아라와 악세사리가 퀄리티가 높아서 넘 좋더라구요. 그리고 옷을 바꿔입을때마다 악세사리도 변경해주셔서 진짜 전문드레스샵은 다르구나 느꼈어요! 특히, 머리도 포니테일,업스타일 등 원하는 스타일로 바로 만들어주셨어요! :)

 

 


디테일이 살아있는 하우스 웨딩로망 슈슈블랑!

드디어 슈슈블랑의 신상드레스를 피팅해보았는데 역시 신상은 달라요! 착착 감기고 고급스러움이ㅎㅎ

특히,유니크+빈티지함을 모두 가지고 있어 제 셀프웨딩드레스로 완벽한 것 같더라고요! 

 

 

특히 셀프웨딩에서 포인트는 헬퍼이모까지는 필요하지 않아야함으로 너무 풍성한 드레스는 관리하기가 위험한데 슈슈블랑의 신상드레스는 아름답게 떨어지는 라인이 딱 스몰웨딩, 하우스웨딩에 알맞을 것 같더라고요! 

 

 

가슴라인의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살려준 것 같았어요. 특히 발끝까지 떨어지는 살랑살랑한 자연스러운 라인이 참 제맘에 쏙! 들더라구요.

 

 


체형까지 완벽 커버해주는, 1:1 맞춤형 슈슈블랑 드레스!

두번째로 피팅한 드레스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옷이였어요. 제 키는 163정도에 몸무게는 50정도인데요. 어깨가 조금 좁은데 그 체형을 완벽 커버해주었던 드레스가 아니었나 싶었어요. 

 

 

어깨쪽에 뽕이라고해야할까요? 딱 각진라인이 어깨라인을 예쁘게 잡아줌으로써 제 체형을 보정을 해주는 느낌이더라구요! 

 

 

특히 발아래까지 그냥 떨어지는 라인이 아닌 약간 머메이드형식의 드레스 여서 여성스러운 힙라인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었어요. 

 

 

또한, 세세한 자수모양은 작은 디테일을 놓치지않는 고급스러움을 딱 보여주더라고요. 역시 슈슈블랑이죠? 

 

 

실제로도 넘 맘에들어서 이 드레스로 선택해서 대여진행했어요! 로맨틱한 느낌이 딱 셀프웨딩드레스에 어울리죠?

 

 


러블리함이 살아있는 A라인 셀프웨딩드레스

슈슈블랑은 빈티지 느낌의 심플 웨딩드레스 말고도, 풍성한 A라인 원피스도 구비되어있어요! 

 

 

더욱 러블리함과 드레스다움이 살아있죠? 플라워모티브 자수는 여성스러움을 몇배로 연출하여 사랑스럽답니다! 

 

 

요런 A라인 드레스는 특히 셀프웨딩드레스 촬영보다는, 하우스웨딩 스몰웨딩하시는분들께 잘어울리지 않을까싶었어요. 

 

 

분위기는 과하지않으면서도 드레스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드레스라고 할수 있을 것 같아요! 

 

 

 


그외로도 실크느낌의 깔끔한 드레스도 슈슈블랑에서 만나 보실 수 있어요. 진짜 다양함의 끝 아닐까요? 

 

 

특히 계절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슬리브리스드레스였다가 팔을 만들어주는 드레스도 구비하고있더라고요! 저는 2번째 드레스 다음으로 이드레스를 가장 기억에 남는 드레스로 뽑고싶어요

 

 

자수 느낌이 동양적 느낌도 살짝 느껴져서 한옥과도 어울리는 드레스일 것 같았어요

 

 

셀프웨딩 드레스 더이상 마음에 들지 않는 드레스 구매하지 말고! 슈슈블랑에서 대여해서 이쁘게 꾸며보면 좋을 것 같아요! 


1800만원 아끼고, 꿈같은 야외결혼식 성공후기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1,800만원 아끼고! 꿈같은 야외결혼식 성공 노하우공개! [똑똑하게 소비하기, 총 정리본]

​​잊지 못할 단 하루!​꿈같은 야외 결혼식을 성공했던 리얼 커플이에요. 저희 진짜 365일 중 가장 따뜻...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