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분 밀키트 모음

[쿠켓]존델리미트 세인트루이스 립(텍사스 스타일)

by 리얼커플 2021. 6. 4.
반응형

요즘 인스타에 쿠켓이 자꾸 올라와서 뭔가 한번 들어가 봤더니,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 보이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ㅎ

그러다 요거 한번 먹어보고 싶다 해서 구매한

존 델리미트 세인트루이스 립 텍사스스타일 입니다ㅋ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올렸어요~

학창시절에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립을 처음 먹어보고.

립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등쪽 갈비뼈인 백립과 앞쪽 갈비뼈인 스페어 립으로 나뉘어져 있었던걸로 기억해요ㅎ

존델리미트 세인트루이스 립은 저렇게 설명에 4가지 부위로 나뉘어서 랜덤으로 배송된다고 하네요ㅎ

부위별로 설명도 나와 있는데 

예전에 홈쇼핑에서 립을 구매했다가 엄청 뻑뻑해서 실패본 경험이 있는 터라

약간 걱정스럽긴 했어요ㅎ

제가 받은 존델리미트 세인트루이스 립은 F와 M1인것 같더라구요ㅎ

어디까지나 제 추측입니다ㅋㅋ

두덩이로 이렇게 나눠져서 오는것도 맘에 들었어요~

혼자 드시는 분이라면 두번 나눠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민희와 둘이 먹을거라서 한번에 두봉지를 다 개봉시켰어요ㅎ

립과 함께 들어있는 소스는 따로 찍어먹으려고 그릇에 담아서

전자렌지에 1분간 돌리고 립은 에어프라이기에 넣어서

180도에서 13분간 조리 했어요~ 

정말 걱정했던 그 뻑뻑함의 우려는 보자마자 사라졌어요ㅋ

집계로 꺼내는데 살이 부드러워서 부셔질 정도로 육즙과 부드러움이 느껴졌어요ㅎ

쿠켓에 처음 구매하시면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텍사스 스타일의 럽이 발라져서 맛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왜 텍사스 바베큐가 그렇게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지 알것 같았어요ㅋㅋ

쿠켓 처음 가입하시고 구매하시면 할인도 있으니, 

한번 존델리미트 세인트립 텍사스스타일 집에서 입맛없으실 때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아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