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이야기

코로나 주말 데이트 경기도 화성 궁평항 [야자수마을 식물원 카페]

by 리얼커플 2021. 2. 9.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요즘 정말 답답한 주말을 보내고 있다가 바람이라도 쐴겸 해서 궁평항에 다녀왔어요~

궁평항에 갔다가 야자수마을 식물원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반신반의 하며, 다녀왔는데 사람들도 없고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공유드려요~ 

들어가는 길이 되게 시골길 같아서 엄청 의심하면서 들어갔어요.. 제대로 온거 맞나 왜케 차가 없지.. 하고 겁내면서 조심히 운전했는데 도착하니깐 주차장에 차가 좀 있어서 안심했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보니 한쪽은 카페 형식이고 거기서 음료를 구매하면 이쪽 비닐하우스로 된 식물원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식물원에 입장하기 위해 먼저 카페로 들어갔어요~ 카페는 굉장히 넓은데 약간의 앉을 자리만 있어요~

굳이 여기에서 머무를 일이 없긴 해요~ 식물원에 들어가시면 충분히 넓은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근데 코로나 때문에 좌석들에 이용불가 스티커들이 많이 붙어있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수제 딸기청으로 만든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앞에 분들이 딸기 라떼를 주문하셨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저도 딸기 라떼로 주문했어요ㅎ

근데 진짜 맛있어서 후회 없었어요~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딸기 라떼를 들고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식물원으로 들어갔어요ㅎ

근데 진짜 들어가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밖이랑 전혀 다른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서 뭔가 다른 세상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진짜 입구부터 하루방에 야자수에 마치 제주도에 있다는 착각이 들 정도로 규모도 크고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관리도 엄청 잘하신건지 되게 깔끔했어요~

입구에서 보이는 이 야자수길은 포토맛집인거 같더라구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도 없어서 거의 저희가 전세 낸것처럼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어요ㅎ 코로나때문인지 이 넓은곳에 저희 외에 3팀정도 있던것 같아요ㅋ

똥손인 제가 그냥 찍었는데도 이렇게 나와요~ 여자친구분하고 데이트하시면 사진찍고 칭찬 받기 좋은 포토맛집 확실 합니다ㅎㅎ

1층,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커피 들고 그냥 천천히 구경하면서 산책해도 20분은 걸릴것 같아요~ 여러 가지 식물들도 많고 제주도 귤도 있고 볼거리가 많아요~ 

꽃들도 굉장히 많이 펴 있는데 정말 코로나때문에 우울했던 기분들이 많이 사라지더라구요~

정말 여기와서 저희 부부 둘다 제대로 기분전환하고 힐링 받고 온것 같아요~ 

식물원 중앙 부분에는 이렇게 위에서 떨어지는 분수??도 있어서 분위기를 한껏 더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것 같아요~

마치 진짜 제주도 온것 같지 않나요??ㅎ

2층에서 바라본 식물원 중앙 부분이에요~ 정말 생각보다 훨씬 넓고 식물도 많고 겨울인데도 봄을 미리 느낄 수 있는 경기도 화성 궁평항 근처 야자수마을 식물원 카페 정말 추천드려요~

주말인데도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아이들이랑 같이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