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내돈내산

[209,000원] 티비다이 TV 거실장 1500 - 파란들

by 리얼커플 2021. 2. 5.
반응형

신혼집에 거실 티비를 주문하고 저희 소형 평수에 어떤게 어울릴까 고민하다가 파란들 토이 마블링 1500 티비다이로 구매했어요~ㅎ

결제하고 토요일에 기사님과 일정 잡아서 받았는데 넘 맘에 들어서 이렇게 포스팅 남겨봅니다ㅎ

 

 

기사님께서 오셔서 티비다이를 거실에 옮기시는데 처음에 박스가 생각보다 크길래 너무 큰가 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박스에서 꺼내시는데 저희가 생각한 사이즈 딱 맞고 실물도 사진에서 본 그대로라 다행이었어요ㅎ  

 

 

기사님께서 새집이라고 조심스럽게 꺼내시고 안전하게 바닥에도 긁히지 않게 신경써서 조립을 해주셨어요ㅋ

조립은 크게 별다른건 없었고, 티비다이 하부 받침 5개를 끼워서 저희가 원하는 자리에 놔 주시는 작업 이었어요~ 

 

 

그리고 저희와 같이 제품에 스크래치나 하자가 없는지도 진짜 꼼꼼하게 같이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ㅋ

기사님이 구매하신 제품이신듯 진짜 하나씩 열어 보시고 다 확인해 주세요~ㅋㅋ

 

 

저희가 구매한 파란들 토이 마블링 1500티비 다이는 로즈골드 포인트가 곳곳에 있어서 정말 고급스럽게 보여요~

티비 다이 상부에는 대리석 느낌의 마블링이 사진상 싸보이지 않아서 구매했는데 실제로도 본것보다 더 고급스러웠어요~ 

 

 

모든 조립과 검수를 마치고 거실 벽면에 티비 다이를 놔주셨어요~ㅋ

양쪽에 저희는 화분과 공기청정기를 놓을 생각이라 줄자로 미리 1500을 맞춰서 구매한거라 딱 저희가 생각한 사이즈로 설치가 완료 되었네요~ㅎ 

 

 

수납공간도 많고 중간에 뚫린 2곳에는 플레이스테이션과 셋탑박스를 놓을 공간이에요~ㅎ

아직 넣지 않은 상태에서 사진이지만, 크기가 넉넉해서 셋탑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 하나씩 들어가고도 공간이 남아요~

 

 

그레이 색과 로즈골드의 포인트 그리고 상부에는 대리석느낌의 마블링까지 진짜 너무 거실과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저희 맘에 쏙 들었어요~ 집이 소형평수라 너무 크지 않고 높이도 55인치 티비를 놓았는데 딱 좋은 높이에요~ 

신혼부부로 소형 평수 신혼집을 구하신 분들이라면 파란들 토이 마블링 1500 티비다이 정말 추천드려요!!ㅎ

파란들 토이 티비다이 구매하러 가기

 

[파란들] 토이 마블링 1500 티비다이 TV 거실장 오픈형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