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내돈내산

[4000원] 미라클 곰팡이 제거젤- 한국미라클피플사

by 리얼커플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겨울이 되니깐 외부와 실내와 온도 차이가 심해지면서 창틀 실리콘 부분에 곰팡이가 생겨서 조금씩 커져가는게 보이더라구요..ㅠ

새집인데 벌써 이렇게 곰팡이가 생긴다는게... 너무 속상해서 여러 검색 끝에 많은 후기들중에 가성비가 좋다는 미라클 곰팡이 젤을 구입하게 되었어요ㅎ

쿠팡 와우로 결제해서 바로 다음날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었어요ㅎ

120g에 4070원에 구매했어요~ 다른 디자인이 예쁜것들도 많았는데 용량이 다 너무 큰것 같아서 이렇게 가격도 착하고 후기도 좋은 미라클 곰팡이 젤을 샀어요ㅋ

사용방법을 먼저 읽어 봤는데 너무나도 간단해요ㅎ

곰팡이가 있는곳에 물기를 제거하고 3mm정도의 두께로 미라클 곰팡이젤을 발라 주기만 하면 되요

물기가 있으면 효과가 떨어진다고 하니, 바르기 전에 물기제거는 필수 입니다.

제품을 보니깐 실리콘 흑곰팡이 전용 제품인것 같아요~ㅎ

화장실 곰팡이도 생활하게 되면 점점 더 생길텐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향균력 99.9% , 곰팡이 저항성 테스트 완료라는 문구가 아주 신뢰감을 주네요ㅎ 

자 그럼 곰팡이가 있는 부분을 확인해 볼까요??ㅋ

저렇게 원형으로 곰팡이가 점점 번식을 하고 있더라구요... 진짜 지저분해 보이죠??

미라클 곰팡이젤을 이제 발라주겠습니다.ㅎ

뾰족캡으로 되어 있어서 바르기 정말 간편해요 쭉 그냥 실리콘을 따라서 한두번 발라 주니깐 끝나더라구요ㅎㅎ

 

2시간이상 놔두라고 해서 딱 2시간뒤에 가보니깐 이미 곰팡이가 사라져 있더라구요 

너무너무 신기했어요ㅎ

바로 휴지로 곰팡이 젤을 닦아내니까 이렇게 햐얗게 새 실리콘 처럼 해결 됐어요~ㅋ

실리콘 곰팡이 제거에 확실한 미라클 곰팡이젤 적극 추천 드려요~~

곰팡이 제거젤 구매하러 가기

 

한국미라클피플사 미라클 곰팡이 제거젤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