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백신 미접종 확진 후 증상 격리 해제 1주차 후유증 피로감/두통/어지러움]

by 리얼커플 2022. 3. 22.
반응형

[코로나 백신 미접종 확진 후 증상 격리 해제 1주차 후유증 피로감/두통/어지러움]

안녕하세요

수도권 코로나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더이상 피할 수가 없었나봐요...

저희 부부도 저번주 목이 좀 간질 거리고 열이 나는것 같아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를 해보니...

역시 2줄.....ㅠ

 

2줄이 확인 되자마자 PCR검사를 받았는데 바로 확진이더라구요...

PCR 양성 확인 문자를 받고 부터 갑자기 열이 심해지더니...

오한이 오면서 앓아 눕기 시작했어요ㅠ

체온계로 열을 재보니깐 계속 38.1~38.6도 까지.....

어지럽고 힘도 없고 누워 있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ㅠ

백신 미접종이라 그런지 더 아픈것 같았어요

보건소나 다른곳에서 연락도 없고 집에 있는 감기약에 의존할 수 밖에 없어서 여러가지 감기약들을 번갈아가며 먹기 시작했어요

몸살로 인한 두통, 근육통이 너무 심해서 몸살 감기약과 열을 내리기 위해 타이레놀을 번갈아 가면서 먹었어요.

3일 정도 지나고 몸살은 괜찮아 졌는데 갑자기 목감기가 와서 기침을 하기 시작했어요.

기침약은 계속 먹고 있는데도 지금까지도 잔기침은 계속 나오고 있어요..

격리 해제가 되서 회사 출근해서 다니고는 있는데 계속 몸이 안좋아 찾아보니,

면역력이 약해져서 그런가 후유증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어지러움과 두통, 피로감, 잔기침이 계속 되고 있어요

기분 나쁜 어지러움과 메스꺼움으로 식욕이 많이 떨어졌어요..

몸무게도 5kg 가까이 빠졌더라구요ㅠ

강제 다이어트라 좋긴 한데 몸이 제 컨디션이 아니라 걱정이 되네요

오미크론, 코로나 후유증을 계속 찾아보고 있는데

저랑 같은 증상을 겪고 계신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요..

백신 미접종자라 더욱 불안하네요..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집에 산소포화도 측정 기계랑 산소 스프레이를 사놓긴 했어요.

머리가 자꾸 멍하기도 하고 속도 울렁거리고....

검색 해서 알아본 결과 집에서 할 수있는 것들은

1. 커피, 술 등 우리 몸을 뜨겁게 하는것들을 피하기

2. 기름진 음식, 단 음식 최대한 줄이기

3. 충분한 휴식

요 3가지 밖에 없는 것 같더라구요...

코로나 확진 되시고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다같이 빨리 컨디션을 100%로 회복할 수 있도록

다같이 힘내요~!!

반응형

댓글